본문 바로가기

2018/115

심야식당 시즌1 리뷰 음식움짤 모음 (일본원작 다시보기 푹POOQ) 심야식당 일본원작 시즌1에 나오는 음식움짤 모음 츄르릅 심야식당 시즌1 2화 고양이밥 남들은 하루를 준비할 시각인 6시 30분, 심야식당은 문을 닫을 준비를 한다. 그때 "가츠오부시, 아루? (있어?)" 라고 물으며 미닫이문을 열고 들어오는 미유키. 그녀는 트로트 가수가 꿈이지만 자기 노래로 유명해진 게 없고 노래방에서 일하는 신세이다. 현실의 벽에 부딪혀 지쳐가는 그녀에게 작은 위안이 되어주는 건 심야식당의 밥 한그릇. 가츠오부시는 가다랑어를 찌고 말리고 훈제를 반복해서 단단하게 굳힌 것이다. 필요할 때 대패로 포를 떠서 사용한다. 오코노미야키 위에 올라가는 가루가 바로 이 가츠오부시. 밥에 올리고 쯔유 (일본식 단간장)를 뿌려주면 간단히 완성. 이 가츠오부시 올린 밥을 일본말로는 고양이밥, 네코맘마라.. 카테고리 없음 2018. 11. 30.
심야식당에 가고 싶은 밤 (일본원작 시즌1 보는곳 푹POOQ) 심야식당에 가고 싶어지는 밤이다. 출출해서일수도 있지만, 그것은 번잡한 도시속에서 오히려 느껴지는 외로움 때문. 그렇기에 발길이 닿은 조그마한 식당 한켠에서 찾는 것은 바로 정. 심야식당 오리지널 일본판 시즌1 도시의 밤을 수놓는 네온사인들이 환하게 켜지면 사람들은 어딘가에서 나와서 어디론가로 걸음을 재촉한다. 무심히 뜬 달만이 같은 자리에서 도시의 밤을 지키고 있을 뿐 허무의 공기 속에 너와 내가 뒤섞이며 또 하루는 기억의 안개 속으로 사라져 간다. 그런 밤, 퇴근시간도 훨씬 지난 12시. 사람들이 귀가를 서두를 무렵 하루를 시작하는 곳이 있다. 메뉴는 톤지루정식(돼지고기 된장찌개), 사케, 맥주, 소주뿐. 술 종류는 한명이 세잔까지. 하지만 손님이 원하면 있는 재료에 한해 가능한 무엇이든 만들어 주는.. 카테고리 없음 2018. 11. 30.
내뒤에 테리우스 깔끔완결, 소지섭 정인선에게 남산타워 모히또 고백 MBC 수목드라마 내뒤의 테리우스가 무려 시청률 10%를 넘기며 당당히 1위로 방송을 마쳤다. 총 32부작으로 구성되어 한주에 4회씩 8주간(2달) 방영되었다. 보통 수목드라마의 시청률은 이정도밖에 안나오기 마련이다. 한창 일하고 야근도 많이할 수요일 목요일에 다들 피곤한 와중에 드라마를 얼마나 보겠나. 애초에 황금시간대가 아니다보니 주말 드라마에 비해서 소위 '미는' 작품이 나오기 어려운게 현실이다. 그와중에 내뒤에 테리우스는 수목드라마로 등판해서 주말드라마급 시청률을 뽑았으니 이정도면 중박이상, 거의 대박수준이라고 할 수 있겠다. 처음에는 티스토리 티비리뷰단 활동 때문에 알게 되었지만 막상보니 참 깔끔하고 '재밌게' 만들어진 수작이라 다챙겨본 케이스이다. 국정원과 국제범죄조직이 나오는 첩보물을 표방하.. 카테고리 없음 2018. 11. 20.
위메프 블랙프라이스 BLACK1111 구매방법팁 사전입장권 에어팟특가딜 미국의 연중 최대 쇼핑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는 아직 2주정도 남았지만 (11월 23일, 11월 네번째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날부터 시작한다) 한국에서는 이미 쇼핑축제 분위기가 한창이다. 11월 11일을 빼빼로 데이 따위로 흘려보내느니 중국의 광군제(光棍节)처럼 대대적인 판촉행사의 날로 자리매김 시키는것이 쇼핑업체들의 바램일 것이다. 11월 11일과 이름부터 맞아 떨어지는 11번가에서도 십일절 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몇개 상품 가격을 보니 할인율이 그렇게 많지 않아보인다. 뭐니뭐니해도 위메프의 블랙프라이스 행사가 관심도가 가장 높아보인다. 위메프는 11월 1일에 블랙프라이스 데이에 역대 최고 일매출 480억원을 올리면서 한번더 한다고 예고했다. 11월 11일에 블랙프라이스 데이를 한번더 진행하며 매일 오.. 카테고리 없음 2018. 11. 11.
냉장고정리와 양파보관법, 오무라이스와 마파두부 요리전문 블로거도 아니고 (일단 요리 자체를 못하니) 맛집은 가끔 사진찍어오면 올리곤 하지만 역시 전문분야는 아니다. (이전 블로그 카테고리 글수를 보면 183개로 가장 많지만 ㄷㄷ) 그래서 포스팅 수를 늘리는 것은 별 의미가 없다는 생각이 들어 앞으로는 주당 1개 정도만 해먹은 요리 간단히 올리는 식으로 포스팅 해놓을 계획이다. 이름하야 주말에뭐먹지 시리즈 ㅎㅎ 그 첫단계로 마음잡고 냉장고 정리를 싹 했다. 시험전날 서랍정리하는 마음으로 ㅋㅋ 평일에는 집에서 밥을 잘 안먹기 때문에 주말에만 외식을 하거나 요리를 해먹는 편인데, 그래서 중요한건 금방 상하는 재료는 아예 없어야 한다는 거... 보관기간을 유념해서 주말 전에 장을 보고 주말동안 최대한 먹어치우는게 포인트이다 ㅎㅎ 냉장칸에는 친정어머니가 직접.. 카테고리 없음 2018. 1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