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국지 조조전온라인 공략] 보물 둔갑천서 획득후 곽가 살리기

타리게임즈 2024. 4. 7.

원소의 아들들과 계속해서 싸우는 하북 정벌중에 조조의 군사 곽가는 병을 얻고 죽게 됩니다. 모두가 아는 삼국지의 스토리이죠. 하지만 게임에서는 곽가를 살려서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봉황전포를 얻을 때 전위를 죽이고 보물템을 얻은 뒤 다시 플레이해서 살린 것처럼 이번에도 둔갑천서를 얻고 다시 플레이해서 곽가를 살리면 됩니다.

 

 

조조전온라인 둔갑천서

🔺 삼국지 조조전온라인 연의 시나리오 유성 평정전의 공략입니다. 곽가가 콜록콜록 거리니까 이대로 원정을 계속할지 아니면 곽가를 데리고 퇴각할지를 결정합니다. 먼저 보물 아이템 둔갑천서를 얻으려면 일단 곽가가 죽어야 합니다. 행군을 계속한다를 선택해서 적군을 쳐부숴줍시다. 

조조전온라인 둔갑천서
조조전온라인 둔갑천서

🔺 뒤는 전위무쌍에게 맡기고 나머지는 원희 형제를 쳐부수러 북진합니다. 3인장 받는것도 원하신다면 곽가를 죽이는 선택지에서 적군을 전멸시키고 받도록 합시다.

조조전온라인 둔갑천서 책략 목록

🔺 둔갑천서를 얻게 되면 우리의 렙업광 순유님께서 이렇게 풍수사 책사 도사 모든 계열의 책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높으니까 정신력도 강해서 책략을 써도 적군이 쭉쭉 나가떨어지네요 재미있습니다.

 

태평요술서 안끼고 둔갑천서 끼워서 책략 마구쓰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조조전온라인 유성평정전
조조전온라인 유성평정전 3인장

🔺 3인장을 얻으면서 유성평정전을 승리하고 원희형제를 무찔렀습니다. 그리고 다음 시나리오를 시작하면 곽가가 죽으면서 연의 보물템 둔갑천서를 남깁니다 흑흑 ㅠㅠㅠ 조금만 기다려 살려줄게 ㅠ

조조전온라인 유성평정전 3인장
조조전온라인 유성평정전 3인장

🔺 다시 한 번 유성평정전을 시작하고, 이번에는 곽가를 살리기 위해 퇴각한다 선택지를 골라줍시다. 그러면 남동쪽에 위치가 표시되는데 거기까지 도달하면 미션 클리어입니다.

순유로 곽가에게 이동거리증가 보조책략을 걸어주고 달려줍시다. 앞길은 조조와 전위가 파죽지세로 뚫으면 되겠죠? 여기까지 삼국지조조전 보물 둔갑천서 획득 및 곽가 살리는 방법 공략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