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W 직장인 자동사냥은 퍼플온 추천 (게임어플X)

타리게임즈 2023. 7. 1.

리니지W는 결국 레벨싸움인 게임인데, 이 레벨업이 드럽게 안오르기 때문에 하루 24시간을 풀로 사냥터에 놔둬야 될까말까다.

 

대만이랑 싸우던지 적혈과 쟁하는 랭커가 아닌 바에야... 사실상 자동사냥 게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네. 다마고치처럼 성장하게 냅두다가 한번씩 죽었는지 확인하고 물약이랑 보급품 챙겨서 다시 사냥터에 떨궈놓는게 일과다.

 

🔺 오늘 추천하는 방법은 이렇게 퍼플온을 이용해서 원격으로 자동사냥을 관리하는 방법이다. 그야말로 직장인에게 최적화된 리니지W 플레이 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퍼플 프로그램 설치방법과 단축키 세팅, 다클라 구동에 대해서는 지난 포스팅들을 참고↓↓

 

 

퍼플로 리니지W 다클라 실행방법 (다중계정 멀티플레이 여러창)

리니지W 하다보니 다마고치처럼 자동사냥만 돌려놓고 필요할 때만 한번씩 쳐다봐주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PC에서 퍼플로 돌리곤 한다. 그런데 이번에 렙1도 우편보상 주는게 있어서 있는 구글

tali.kr

 

 

퍼플을 단순히 PC에서 엔씨소프트 게임 돌리는 프로그램으로만 알았는데, 이걸 스마트폰에 깔아서 원격데스크톱처럼 연동을 할 수도 있다.

 

굳이 리니지W 게임 어플을 깔아서 핸드폰에서 실행할 필요가 없다. 폰만 느려지고...최적화 개판 PC 에서 퍼플로 켜놓은 다음에 모바일에서 원격접속을 통해 한번씩 관리해주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다.

 

🔺 모바일 퍼플 어플리케이션을 깔면 이렇게 캐릭터 정보창을 볼 수 있어서 지금 경험치가 몇인지와 어디에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마을에 있다면 자동사냥 하다가 죽었다는거

 

🔺 서버 전체 챗창과 혈맹 챗창도 게임과 연동되어서 이용이 가능하다.

 

🔺 오늘 설명하려는 부분은 바로 이 퍼플ON 인데, 하단 메뉴중 두번째를 누르면 퍼플온 설정을 하고 시작할 수 있다. 로비에서 캐릭터 위치만 표시해주는 정도가 아니라 퍼플온에서는 남은 물약수랑 변신주문서, 무게까지 표시된다.

 

그리고 저기 화면을 누르거나 스트리밍 버튼을 클릭하면

 

🔺 이렇게 PC에서 돌아가고 있는 리니지W 게임화면을 원격으로 불러올 수 있다.

 

이 퍼플 ON으로 리니지W를 불러오는게 좋은것이, 어차피 게임은 컴퓨터에서 돌아가고 화면만 원격으로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느려지지 않는다. 

 

또 리니지W 게임어플로 자동사냥을 켜노면 백그라운드로 보낼수가 없고 계속 화면에 띄워놔야하는데, 업무도 해야하는 직장인에겐 신경쓰이는 일이다.

 

그래서 퍼플ON으로 몇시간에 한번씩만 쳐다봐주는 식으로 자동사냥 관리만 하는게 가장 편하고 효율적이다.

 

🔺 이렇게 유튜브처럼 PIP (Picture In Picture) 모드로 틀어놓을 수도 있다.

 

🔺 퍼플ON으로 자사 돌리다가 보스 리젠타임 타이머 해놓고 잡아줘도 되고

 

🔺 갑옷 마법 주문서 득템. 리니지W 어플에서 하던 PC에서 하던 퍼플로 원격으로 하던 아이템 먹는거야 똑같으니 ㅎㅎㅎ

 

실제로 내가 어떻게 자동사냥을 돌리는지 루틴을 소개해본다.

 

🔺 물약이 거의 떨어져가면 베르 써서 마을로 귀환을 하고

 

🔺 네비게이션 버튼 - 상인을 눌러서 이동을 한다.

 

🔺 미리 설정해놓은 자동구매  + 빨간물약 추가해서 무게 게이지 75% 언저리까지 담아준다.

혹시 중간에 디크리즈 웨이트 마법 끝나면서 80% 넘어가면 아예 공격안하고 멈춰버리기 때문에 약간 여유는 두는 편이다.

 

🔺 그리고 미리 저장해놓은 표식 기능을 이용해서 던전 지하 3층까지 도보로 자동이동을 실행한다. 사냥할때마다 절대 텔레포트로 이동하지 않는다. 아데나 오링나는 지름길임. 도보로 이동시키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리니지W 월드맵 지도에서 자동으로 걸어서 이동하는 방법 (표식안내)

리니지W 하다보면 답답한 점이 많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초반에 레벨 29까지 퀘스트 할때는 알아서 이동하고 알아서 도착하면 공격하고 하다가 그 이후에 자동사냥을 하려다 보니 이동하는데

tali.kr

🔺 월드맵에서 표식으로 이동경로 지정하는 방법은 위 포스팅을 참고

 

🔺 알아서 잘 걸어간다 ㅎㅎㅎ

 

🔺 던전 안으로 들어가서 1층 2층 3층까지도 지가 알아서 찾아가는데, 중간에 몹이 몰려서 길이 막힌 부분이 생기면 이동경로가 사라지면서 그자리에서 멈춘다. 그래서 던전 들어갈 때쯤에는 한번 모니터링 해주는 것이 좋다.

 

🔺 2층이든 3층이든 원하는 지점에 들어왔다면 순간이동 (텔레포트) 한번해서 랜덤하게 떨궈놓은 뒤 자동사냥 버튼을 키고

 

🔺 자동사냥 시작되는걸 확인한 뒤 절전 모드를 실행한다.

 

🔺 그리고 나서 퍼플온 아이콘을 누른 다음에 End Streaming으로 스트리밍 종료를 해주면 원격조정이 꺼진다. 그럼 이제 알아서 PC 퍼플 프로그램에서 자동사냥이 돌아가게 된다.

 

가끔 한번씩 퍼플ON에서 남은 물약 개수만 봐주고 다 떨어져간다 싶으면 스트리밍해서 이렇게 보급-사냥터 떨구기를 반복해주면 된다.

 

물약보급 한번으로 대략 3~5시간 정도 돌아가는 사냥터에서 놔두는 것이 레벨업 효율이 가장 좋은 느낌이다. 자기전에 수면사냥 떨궈놓을 때는 난이도 한단계 낮춰서 물약 거의 사용 안하는 무한사냥 가능한 곳에 놔두면 되고.

 

🔺 참고로 PC에서 리니지W 환경설정에 그래픽 품질을 하옵으로 해놓고 하는것이 컴퓨터, 스마트폰에 부하도 안걸리고 조작할 때도 빠르다.

 

이렇게 손 안대고 코푸는 방식으로 어느덧 리니지W 무과금 레벨 40을 달성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