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기기등록 보안설정하고 거래소 이용방법 다이아벌기
리니지W 거래소를 이용하려면 보안설정 절차가 필요하다. 기기등록으로 해당 기기가 본인의 것임을 확인하는 것이다.
공용 컴퓨터라던지, 다른 사람이 해킹으로 접속해서 아이템을 털어먹을 수 있으니...
🔺 리니지W 게임 접속화면에서 왼쪽 아래를 보면 보안설정 버튼이 있다.
🔺 확인
🔺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다.
🔺 핸드폰으로 날아온 문자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이 기기를 어떤 이름으로 등록할지 입력한다. 귀찮아서 그냥 모델명 뜨는 그대로 확인을 눌렀다.
🔺 이렇게 하면 보안 설정이 등록된 상태가 되고, 이 기기에서는 이제 리니지W 거래소 이용이 가능해진다.
🔺 메뉴에 두번째 줄에 저울 모양의 거래소 아이콘이 활성화되었다. (기기등록을 하지 않은 스마트폰 등에서 접속하면 이 버튼이 안뜬다)
🔺 거래소를 들어가보자. 파란색 희귀템을 먹은 사람들이 이렇게 몇개를 올려놓았다. 밑에 초록색 고급 아이템들도 보인다.
무슨 아이템 팔아서 살림장만이라도 하려는지, 가격이 무쟈게 비싸다.
🔺 필터를 설정하면 내 클라스 착용가능한 것만, 아이템 등급과 부의별로 볼 수도 있다.
🔺 거래소에 판매를 해보려고 했더니 리니지W 초보자 튜토리얼에서 받은 것들은 죄다 각인템이라 올라가지질 않는다.
🔺 몹을 잡아서 거래소에 팔만한 아이템을 먹어보자. 말하는 섬 저렙 구간을 돌아다녔더니 보스몹이 등장했다.
🔺 크툰 아트록이란 녀석인데 아마 레벨이 14이었던가 그래서 일반 몹처럼 하나도 안아프다. 대신 보스몹이라서 끝없이 때리는데 죽을 기미가 안보인다.
🔺 얼마나 때렸을까... 드디어 보스몹이 쓰러졌다.
주변에 다른 유저들도 있었는데 죄다 자동사냥이라서 내가 보스몹 잡는걸 신경쓰지 않고 다른 일반몹들난 치고 있더라.
뭔가 큼직한 놈이 있길래 신기해서 클릭으로 강제 타게팅하고 잡은건데 리니지W 첫 보스몹 사냥이었다.
🔺 보스몹 잡았다고 업적보상도 하나 받고
🔺 좋은 아이템이라도 떨어질까 내심 기대했지만 흰템 우럭하이방패를 먹었다. 근데 거래소에 검색해보니 그래도 100다이아에 올려져 있다.
🔺 그래서 나는 90다이아에 올려서 팔았다. ㅎㅎㅎ
🔺 이 우럭하이 방패는 쓰레기지만 이지역 보스몹만 주기 때문에 이걸 먹으려면 여기서 사냥돌리고 보스몹찾는 수고를 해야한다.
그럼 이걸 누가 필요로 하냐
바로 컬렉션을 다 채우려는 핵과금 유저님들께 필요하다. 컬렉션을 채우려면 온갖 아이템을 다 소모해가면서 인챈트까지 해가면서 만들어야하기 때문에 이런 쓰레기 흰템이라도 누군가에겐 필요한 것이다.
덕분에 무과금 초보들은 소소한 다이아를 건질 수 있고, 그들은 현질로 빠르게 컬렉션을 채울 수 있고. 거래소의 순기능이다.
🔺 리니지W를 PC에 퍼플 프로그램을 깔아서 자동사냥을 돌리고 있는데 PC에서도 마찬가지로 기기등록을 별도로 한번 해주면 거래소 이용이 가능해진다.
리니지W PC에서 퍼플로 하는 방법도 참고해서 세팅해놓으면 두고두고 편하다.
새로 로그인하는 기기마다 인증 한번씩 해주고 거래소 이용을 뚫는다고 보면 된다. 그럼.. 열심히 자동사냥하고 득템해서 거래소에 팔고 다이아를 벌어봐야겠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