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W 무과금요정 29레벨 사냥터추천 검은전함2층

타리게임즈 2023. 8. 23.

리니지W 요정 무과금으로 키우는중. 키운다기보다는 자동사냥을 돌려놓는다는게 정확한 표현이지만..

29까지는 주어지는 퀘스트만 클릭클릭 하면 레벨이 오르지만, 갑자리 퀘스트가 끝나고 벙찐 상태에서 30레벨까지는 알아서 올려야 한다.

닥사를 해서 30을 일단 찍어야 그 다음 신규 퀘스트들이 다시 나오기 때문이다.

🔺 30을 겨우 찍었더니 서버랭킹 1000등으로 나오네.

서버 하나에 30레벨 이상이 천명인가? 생각보다 적다고 해얄지.. 리니지W 전체 서버 숫자를 생각하면 그래도 30이상 키우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얄지...

🔺 리니지는 현재 총 11개 월드에 각 월드당 12개 서버로 구성중이다. 총 132개 서버

🔺 아무튼, 무과금 요정이 29레벨에서 30레벨로 가는 가장좋은 사냥터는 바로 던전에 있다. 메뉴에서 던전 버튼을 누르면

🔺 월드맵에서 던전들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리니지 많이 좋아졌네. 본던5층 이런데 가서 사냥하려면 채비하고 떠나는 데만 허성세월 걸렸는데 ㅎㅎㅎ

🔺 여기서 무과금 요정의 29레벨 사냥터로 추천하는 곳은 말하는 섬의 던전인 검은전함 2층이다.

🔺 검은전함은 이렇게 배 모양으로 생겼는데, 방처럼 좁은 공간이기 때문에 자동사냥 돌리는 캐릭터들끼리 뭉치게 된다.

🔺 이런 식으로... 자동사냥을 돌리려면 이렇게 요정 캐릭터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에 세워두는 것이 좋다.

무과금 요정으로는 29레벨에서 30 올리는 것도 만만치가 않다.

리니지 특성상 인챈트된 6검4셋 정도는 끼고 순삭가능한 수준의 사냥터에서 미친듯이 마구 잡아야 레벨이 오르지, 무과금으로 물약 빨면서 하려면 렙업속도가 극악이기 때문이다.

돌려놨다가 번번이 죽느니 차라리 이렇게 사람들 우르르 모여있는곳에 세워두면 거의 안맞고 야금야금 때리면서 오랜 시간동안 안죽고 경험치를 올릴 수 있다.

🔺 리니지W 몬스터 도감에 보면 해당 지역에 출몰하는 몹의 종류를 알 수 있는데, 검은전함 2층에는 3종류가 나온다.

🔺 레벨22 검은 기사단 악령 기사

🔺 레벨22 검은 기사단 악령 전사

🔺 레벨22 검은 기사단 악령 검사

🔺 레벨22 몰락한 데페토 얘는 보스몹인거 같고 사실상 나머지 3개를 잡는다고 보면 된다.

🔺 몹을 잡다보면 재료 아이템 같은걸 주는데 몬스터 도감에서 분석을 누르면 해당 몬스터의 정보창이 완성되고 보상으로 뽑기카드도 하나 받는다.

분석이 완료된 몬스터는 이렇게 머리위에 속성들이 표시되고, HP 바도 뜬다.

리니지에서 몬스터 피통이 보이니까 어색하기도 하다. 리니지는 언제죽을 지 모르고 때리는게 묘미인데 ㅋㅋ

🔺 월드맵에서 검은전함2층 이렇게 검색해보면 해당 지역에서 습득 가능한 아이템의 종류도 알 수 있다.

여기 무기마법 주문서, 갑옷마법 주문서도 나온다고 되어 있으나 며칠 돌리는 동안 한번도 못먹었고

사각방패랑 양손검, 티셔츠만 잔뜩 먹었다. 여기서 자동사냥 돌리는 유저들이 많아서 저 아이템들은 이미 거래소에 최저가 10다이아에 잔뜩 올라와 있고 팔기도 어렵다.

일단 검은전함 2층은 29레벨에서 30대 초반까지는 무과금 요정 세워둘만한 추천 사냥터이다.

여기서 좀 올리고 푸쉬보상 주는걸로 장비 강화하면서 대충 6검에 방어4셋 맞춰나가다가 다른 사냥터도 진출하면 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