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리스만

소백산 산향기 스위트와인 집에서 반주로, 밥이랑 요리랑 먹기좋은

술을 입에 안댄지도 오래됐고 해서 오랜만에 맛 좀 볼려고 쿠팡에서 찾아보았다. 쿠팡에 술은 별로 없네 종류가. (사실 꽤 많은데 마트에서처럼 몇천원~만원대 저가제품이 다양하진 않아서 ㅎㅎ)

 

찾아보다가 무슨 소백산 산향기 스위트와인이라는 것이 있어서 한병 시켜보았다.

가격은 15000원이고 배송비는 3000원 별도이다. 자체 로켓배송이 아니다보니.

 

포도주 와인이고 도수는 12도이다. 와인도 도수가 은근 세다는거. 사실 와인 맛을 감별할 줄 아는 고급 입맛과는 거리가 먼 지라 드라이 어쩌고 한걸 마시면 그냥 쓰고 텁텁한 맛만 느껴진다. 아직은 무조건 스위트와인이 좋다. (달다 = 맛있다 ... )

 

쿠팡 소백산 산향기 스위트와인 떡볶이랑 같이

 

쿠팡 소백산 산향기 스위트와인 라퀴진 에센뽀득 비엔나소세지랑 같이.

 

라퀴진 에센뽀득 브런치비엔나 오리지널 소세지 리뷰

https://tali.tistory.com/680

 

삼겹살에 채소훠궈랑도 같이. 기름진 안주던 담백한 국물이던 다 잘어울리는 와인이다.

 

심지어 베이컨 라면 끓여먹을 때도 넘나 잘어울리는 쿠팡 소백산 산향기 스위트와인. 사실상 모든 안주에 무난하게 잘 맞아서 끼니때마다 꺼내어 몇잔씩 홀짝홀짝 마셔주었다.

 

초밥과도 잘어울리공 ㅎㅎㅎㅎ 

 

중국요리 깐소새우랑 토마토 계란볶음 만들어서 먹을때도 역시나 궁합 척!!

 

굉장히 다양한 요리들이랑 먹었는데 사실 한 병 가지고 이만큼 먹은게 아니라 그동안 총 세병을 주문해서 마셨다 너무 맛있어서 ㅎㅎㅎㅎㅎ 포스팅 하다보니 생각나는데 또 한병 주문해 봐야겠다.

 

와인 잘 모르는 내 입맛에 딱인듯. 적당히 달콤하면서도 부드럽게 올라오는 와인 술향기가 너무 좋다 크으

그리드형

블로그의 정보

TALI's Mandarin

타리의 중국어 교실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