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리스만

대구 신종코로나19 확산 외신보도vs한국기레기, 우한 닮은꼴 신천지사태

대구에서 신천지 때문에 급속하게 전국으로 신종코로나19 바이러스가 확산중인데, 이 전파속도는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최초 환자수가 급증했을때를 떠올리게 할 정도로 가파르다. 

 

확진자 한 명 한 명을 밀착 추적하며 동선과 접촉자를 광범위하게 관리하는 등 초기대응을 매우 성공적으로 하고 있었으나, 신천지 교인임을 숨기는 것이 더 우선이었던 이들의 검사와 격리 거부 등으로 사태가 갑작스럽게 악화되었다.

 

2/17에 중국도 확진환자 신규증가세가 한풀 꺾여가고 있어서 중간정리겸 포스팅을 했는데, 말미에 현정부 반대하는 세력이 일부로 퍼뜨리는건 아닌가 반 농담 식으로 멘트를 썼었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다니... 

 

(진짜 일부로 퍼뜨렸다는 조사결과는 아직 없지만 이정도면 미필적 고의 이상의 의도성이 다분히 의심되는 상황이다.)

 

 

중국신종코로나19 확진환자현황(2/17) 한국정부대처 외신극찬, 일본폭망

新型冠状病毒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武汉肺炎疫情 우한 폐렴 전염병 현황 实时动态追踪 실시간 상태 추적 시나웨이보 공식 현황판 https://news.sina.cn/zt_d/yiqing0121?ua=iPhone10%2C3__weibo__10.1.1__iphone..

tali.tistory.com

한편 이때다 싶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코로나 사태확산이 찾아온 것이 너무 기쁜지 새누리=신천지 의혹을 받고있는 자유한국당 (이제 미래통합당, 이름을 왜케 맨날 쳐 바꿔) 그리고 기득권에 빌붙어 단물 빨아왔던 토착왜구 총연합 세력들이 총발기하여 발광중이다.

 

하지만 내 예상은 현 정부는 할 수 있는 최대자원을 동원하고, 정상적인 대다수의 대한민국 국민들은 단결하여 결국은 이사태를 이겨낼 것이다. 저들의 바램과는 달리 오히려 여권 지지율 반등 야권 심판의 모양새로 가게 되겠지.

 

 

 

애초에 가장 이해가 안가는건 나라를 말아먹고 탄핵당한 후 당사자와 관련자가 모두 사법처리중인 이명박근혜 토착왜구 세력이 아직도 남아서 기생충처럼 빌붙어가지고 목소리를 내고 있다는게 이게 나라인가 싶다. -_-

 

아마 해방 후 친일파가 다시 득세하고, 박정희가 죽었는데 전두환이 다시 쿠데타 일으키는 것을 본 대한민국 국민들이 이런 심정이었을 것이다. 

 

아무튼 기레기들의 주장과는 달리 외신은 한국 대구에서 급속히 확산된 신종코로나19 사태에 대해 객관적으로 사실위주의 기사를 전달하고 있다. 한국에서 기자의 신뢰가 땅에 떨어진 것을 본인들도 잘 알고 있는지 서울신문 임병선기자는 아예 BBC 보도내용을 그대로 번역본만 올렸다 ㅋㅋ

 

영국 BBC 보도내용 요약

 

BBC '왜 한국에서 감염자 급증했나' 기사 전문 번역

[서울신문]영국 BBC가 25일(현지시간) 보도한 ‘왜 한국에서 감염자가 급증했나’ 제목의 기사를 그대로 옮긴다. 국내에서 처음 코로나19 감염자가 나온 지 한달이 된 지난 20일 이후 일주일 만에 확진 환자가 1000명을 넘어서고 12명이 숨지는 등 갑자기 방역망이 무너지게 된 원인과 처방을 놓고 정치권이나 온라인 여론에서나 공방이 뜨거운데 어느 정도 객

news.v.daum.net

왜 신종코로나19가 갑자기 급속도로 확산되었나? 당국은 신천지예수교회를 원인으로 보고있다. 한국 내에서는 이단으로 취급받고 있으며 따라서 당사자들은 자신이 신천지 소속임을 밝히길 꺼려하는 습성이 있다.

 

또한 병약함은 마음의 유악을 의미한다고 믿어서 아픈걸 숨기고 계속 활동을 하는 점이 추적에 애를 먹는 원인이다. 일반 대중들에게 엄청난 분노를 사고 있으며 청와대 청원에 신천지 해체를 촉구하는 청원이 55만을 넘어섰다.

 

더 일찍 감지하지 못했던 이유는 무엇인가? 증상을 나타내기 전에도 감염될 가능성은 있으나 슈퍼전파는 증상이 나타난 이후에 가능하다. 감염경로 조사의 중심에 있는 61세여성 초기감염자가 검사를 거부한 후 참석한 여러 은밀한 회합, 또 이 교파의 많은이가 얼마전 교파 창시자 형의 장례식에 참석한 것도 원인 중 하나로 보고있다. 

 

(관심이 있다면 한번 읽어보기 바란다. 정말 덤덤한 어조로 확인된 사실들만 나열하여 써놓았다. 이게 뉴스이고 기사이다. 제목부터 사심을 담아서 대구시민 정부에 분통 이따위로 적는 개레기들이 아니라)

 

부모도 모르는 '신천지'.."병보다 노출이 더 무서워"

<앵커>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지금은 모든 걸 투명하게 밝히는 게 중요합니다. 그런데 확진 판정을 받고도 자신이 신천지 교회에 다닌다는 걸 가족에게까지 숨기는 사례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가족이 격리 대상에서 빠지기도 했는데 자세한 내용은 TBC 이종웅 기자가 전하겠습니다. <기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신천지 대구교회 신도가 팀장이라는 신

news.v.daum.net

다시 말하지만 30명 수준에서 잘 관리되고 슬슬 완치퇴원자가 나오고 있는 시점에 갑자기 전국적으로 폭증한 주원인은 신천지 검사거부 슈퍼전파자, 교주 이만희형 장례식, 정신병동에서의 이상한 전원감염 이런 것들이다.

 

일반적인 속도를 뛰어넘어 처음 우한에서와 같이 급증한 것에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신천지를 수사해서 정확한 원인, 그리고 저들의 의도, 특정세력과의 유착관계까지 낱낱히 밝혀야 한다.

 

 

 

미국 타임지 보도내용 요약

 

타임 "한국 코로나 확진자 많은 건 투명성·개방성 때문"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한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환자 수가 급증하고 있는 것은 한국 사회가 상대적으로 개방적이고 투명하기 때문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은 '한국은 어떻게 이렇게 빨리 코로나19 발병 통제불능 상태가 됐나'라는 제목의 25일자 서울발 기사에서 이같이 분석했다. ◇한국, 진단능력 높고

news.v.daum.net

영국 BBC 뿐만 아니라 미국 타임지에서도 한국의 확진자가 많은것은 투명하고 개방적으로 정보를 공개하고 있고 언론의 자유가 보장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대한민국 국민들 중에도 우리나라가 이렇게 환자가 많이 나오고 있는건 그만큼 검사수가 엄청나게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이가 많다.

 

진즉에 방역대책을 조기에 잘 세워서 검사키트 보급이 우수한 상태이고, 검사를 수만명씩 해댈수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확진자를 많이 찾아내고 이는 결과적으로 조기에 코로나 사태를 종식시키는 데에 일조할 것이다. (20만 신천지 신도가 계속 도망다니면서 전파시키지만 않으면)

 

미국 식품의약국 전 국장 및 유럽의 세계적인 메르스 전문가도 트위터에 WOW 라는 표현을 써가며 한국의 검사실 능력을 우수하게 평가했다. 현재 대한민국 정부는 일 잘하고 있다. 최소한 없는게 나았던 이명박근혜 시절하고 절대 비교할 바가 못된다. 

 

진짜... 지금 박근혜였으면 중국에 '자 봐라 진짜 아비규환은 이런거다' 하고 시범을 보여줬을 것이다. 아니라고? 작은 박근혜 왕국의 정부가 하는짓을 보자.

 

대통령 대구 방문 때 '접촉자' 배석..청와대 한때 비상

[앵커] 대구시청 직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게 확인되면서 청와대가 바짝 긴장하는 일도 벌어졌습니다. 이 직원과 접촉했던 대구부시장이 대구시청을 찾은 문재인 대통령과 같은 장소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대구부시장이 음성 판정을 받으면서 상황이 정리됐습니다. 심수미 기자입니다. [기자] 청와대는 오늘(26일) 새벽 일부 직원들에게 급히 연락을 돌렸습니다

news.v.daum.net

기본적인 확진자와 의심환자 파악도 안하고 생각없이 이렇게 하고 있잖아. 아예 일을 어떻게 하는지 기본이 안되어 있다 얘네는. 특히나 자유한국당 (미래통합당) 그리고 대구시장과 대구시청은 서울과 경기에서 조치한 것과 달리 신천지 빠른 폐쇄나 비판발언도 없이 딴소리만 늘어놓고 있다.

 

대구에서 신천지 때문에 집단 확산된 것을 마치 이때다 하고 정부탓이나 하면서 소모전을 하려는 듯한 모양새. 계속 그렇게 하면 대구경북에서 사망자 엄청나온다 중국봐라 이놈들아. 정신차리고 최소한의 일은 해라 좀. 총리가 내려갔으니 그냥 다 내려놓고 시키는 일만 하던가


총선에서 대구분들 투표 어떻게 하나 봅세 이번에 한번 ㅎㅎㅎㅎ 이제는 진짜 정치가 아니라 지능지수 검사다 화이팅.

블로그의 정보

TALI's MANDALA

금융투자의 만다라를 찾아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