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리스만

자연별곡 목동점 한식뷔페 2만원에 합리적이고 고기와 요리수가 다양

부모님 모시고 가족끼리 외식하기 좋은 한식뷔페에 다녀왔다. 뷔페는 예전에 올반 갔다오고 엄청 오랜만인데 근처에 자연별곡이 있다하여 방문

 

자연별곡 목동점은 5호선 오목교역 2번출구쪽에 위치하며 영업시간은 11시에서 21시30분까지이다. 평일점심 13900원 저녁과 주말, 공휴일은 199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가족끼리 외식해도 10만원컷 선에서 배부르게 꽤나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즐길 수 있으니.

 

게장 꽃게탕 각종 나물 샐러드, 튀김류, 갈매기살 비빔밥, 떡볶이와 고기 등등 먹었다. 어릴때였으면 열접시는 먹었을텐데 이제 그렇게 먹지도 못하겠고 너무 배불리 먹고 싶지도 않네.

 

깔끔하게 딱 손 많이 가는 종류의 메뉴들로만 준비되어 있어서 좋다. 콘감자 샐러드 존맛탱

 

자연별곡 목동점에는 이렇게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 코너들이 많았다. 칡냉면을 물냉 비냉 중에 선택해서 해먹을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 코너. 매콤쫄면 탕수육 탕평채 등등등

 

갈매기살을 멜젓소스와 부추계란찜을 얹어서 비벼먹으라네? 오 맛있었다. 소스가 정말 맛깔스럽다.

 

사골곰탕에 사리면 넣어서 해먹는 곳도 있고

 

표고버섯탕수도 맛있었다.

 

너무 배부를까봐 우렁된장 비빔밥까지는 못먹었다

 

자연별곡 목동점 국코너. 호박죽 옥수수 스프 미역국

 

자연별곡 목동점 추억의 도시락 만들어먹는 코너. 볶음김치 스크램블에그 소세지가 준비되어 있다. 도시락에 넣고 뚜껑닿고 촵촵촵 흔들어서 먹는재미

 

고기는 쌈에 싸먹어야지

 

바로 이고기. 자연별곡 목동점 시그니처는 다름아닌 철판 삼겹살이다. (내가 정했음) 맛있게 구워줘서 탱탱하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다.

 

 

자연별곡 목동점 디저트 과일코너. 이외에 팥빙수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 팥빙수는 얼음이 눈꽃얼음이 아니라 너무 투박한 덩어리 얼음이라 아이스크림만 먹었다.

 

이용 제한시간은 2시간인데 요즘 먹고죽자는 시대도 아니고 그렇게 꾸역꾸역 배터지게 먹는 사람은 점점 없는 추세다. 2시간이면 종류별로 다 맛보고 배불리 먹기에도 충분한 것 같다. 가끔씩 가족들과 외식하면 좋은 한식뷔페 자연별곡 목동점 만족이다.

그리드형

블로그의 정보

TALI's Mandarin

타리의 중국어 교실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