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wavve] 미드추천 매니페스트 시즌2기대!! 산비배우 파르빈 카우르

文化/电视

2019.10.05 13:12

중드만 보다가 오랫만에 재미있게 본 추천미드 매니페스트 시즌1 처음 시작부터 바로 몰입되고 극도의 긴장을 주는 드라마는 아니었다. 


매니페스트 시즌1은 미스테리한 초자연 현상을 다루는 미드이다. 그동안 나온 초자연현상이나 SF 주제의 미드는 정말 많지만 정작 본 건 많이 없는 것 같다. 그래서인지 더 재밌게 와닿았다.


매니페스트가 무슨 내용인지 초간단 설명하면,

휴가를 마치고 뉴욕으로 돌아가는 주인공 스톤 패밀리는, 비행기 좌석이 과다판매되어 다음편을 타면 항공권 할인쿠폰을 준다는 말에 몇명은 원래걸로 타고 몇명은 다음걸로 나눠서 탄다. 


그렇게 가족들 먼저 보내고 주인공 일행은 다음 비행기편으로 뉴욕에 도착했는데 시간이 5년 흘러있고 그동안 실종자로 되어있었다는 것이다. 황-당-... 이 초자연현상 때문에 주인공과 주변인들에게 어이없는 상황이 펼쳐진다.


예를 들어 주인공 미카엘라 스톤은 비행기 타고 집에 돌아와 보니 5년이 지나있고 엄마는 자식들 사고에 마음앓이 하다가 돌아가셨고, 청혼을 받아들이기로 결심했던 애인은 자기의 가장 친한 친구랑 결혼한 상태이다. 얼마나 황당하겠는가.


이런 독특한 상황에서 겪는 인물들의 내면 갈등과 심리 묘사가 잘되어 점점 빠져들게 되었다. 초자연 현상의 비밀이 궁금하게 만드는 것도 있고 동시에 휴머니즘과 성장드라마? 같은 요소도 들어있다고 해야하나. 


무엇보다, 역시 미드라고 할만하게 배우들이 하나같이 연기를 정말 잘한다. 같이본 우리 여보도 매니페스트 배우들의 연기를 칭찬했다. 드라마를 보는 동안 '연기를 잘한다' 라는 생각조차 하지 않았을 정도로 배역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서 스토리에만 집중하게 된다. 그게 최고 아닌가?



▶웨이브(wavve)에서 총 16화로 제작된 매니페스트 시즌1을 정주행했다. 우는아기 달래면서 하루에 두세편씩 봤더니 금방이네 ㅎㅎㅎ 다만 매니페스트 시즌2가 아직 안나왔다는 사실이 마음아프다. 뒷 이야기가 넘 궁금한데  ㅠㅠㅠㅠ


벤 스톤이 아내 그레이스와 불화를 겪으면서 또다른 탑승객인 산비와 공감대를 형성하다가 결국 바람날 거 같았는데 다행히 가정은 지켜졌고 ㅎㅎㅎㅎ


뭔가 묘한 매력이 있는 이 여의사 배우는 인도 뭄바이 태생의 ▶파르빈 카우르 (Parveen Kaur)이다. 


음 ... 인도 여배우인가? 하고 위키백과를 눌러보니


왠 이상한 아줌마 사진이 있다? 내용 첫줄에 Not to be confused with Parveen Kaur from NBC's Manifest 라고 써있네 ㅋㅋㅋ 아니 위키백과에 이렇게 매니페스트에 출연한 파르빈 카우르랑 혼동하지 마시오 라고 써놨는데 왜 이 링크를 걸어놨니 구글아...


실제 파르빈 카우르 국적은 캐나다이다. 캐나다 88년 출생이라고 되어있다. 부모님이 인도 사람인데 그녀의 출생 전에 캐나다로 이민와서 살았나보다. 


참...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미국 캐나다 이민가는게 자식 성공하는 지름길인거 같기도 안그랬으면 파르빈 카우르 지금 발리우드 영화에서 요상한 춤추며 출연하고 있었을거 아녀 ㅋㅋ


이게 뭐라고 내가 배우 출생의 비밀까지 찾아보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의사 산비역의 이 배우 뭔가 매력있어서 자꾸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비행기 탑승객들의 죽음의 운명은 과연 피할 수 있을 것인지도 궁금하고...


점점 질투의 화신이 되어가는 제라드와 과거의 상처를 극복하고 미카엘라를 지키려는 지크의 관계는? 많은 궁금증을 남겨둔채 끝나는 매니페스트 시즌1이다.


아 물론 최종보스로 나오는 소령과의 승부도 있지... (존재감이 없어서 잊고 있었다 소령 미안 ...)


다행히!! 매니페스트 팬들에게 가뭄의 단비같은 시즌2 소식이 있다!!

https://www.denofgeek.com/us/tv/manifest/280549/manifest-season-2-release-date-trailer


매니페스트 시즌2 두둥...


새로운 얼굴도 소개되었다. 미카엘라의 새로운 파트너 드리아 미카미 (Drea Mikami) 역을 맡을배우 ▶엘렌 타마키 (Ellen Tamaki)와 미카엘라 관할구역의 보스 케이트 보어스 (Kate Bowers) 역을 맡게 될 배우 ▶안드렌 워드-하몬드 (Andrene Ward-Hammond) 이다. 


뭐 두명만 새로 나오는건 아니고 더 많겠지?? 매니페스트 탑승객 중에도 나쁜 사람도 많을텐데 여러 악당들의 복잡한 이해관계 속에서 퍼즐을 풀어나가는 재미난 스토리로 시즌2를 이어갔으면 좋겠다.


매니페스트 시즌2 방영일은 정해지진 않았지만 대략적으로 2020년 봄으로 예고되었다. 좀 남았네 얼릉 나왔으면 좋겠군. 나오면 시즌2도 웨이브(wavve)에서 최초로 가져다 방영해줬으면 좋겠다~~


본 원고는 wavve 리뷰단 활동의 일환으로,

‘콘텐츠웨이브’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