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리스만

[광교라멘집] 아브뉴프랑 히노아지 일본라멘&돈까스 탄탄멘 돈부리

광교 아브뉴프랑 라멘집 히노아지. 지난번에 숙주를 너무 태워가지고 탄맛라면을 내놓은 후로 요즘에는 잘 안가는데, 그래도 광교 아브뉴프랑이나 주변에 이렇다할 괜찮은 다른 라멘집은 없어서 라멘먹고 싶을때 선택지가 별로 없다.

 

아주대학교 쪽까지 나가거나 해야됨. 아니면 발품좀 팔아서 죽전 신세계백화점 가면 지하에 판교현대백화점처럼 유명맛집 브랜드가 다들어와있음. 거기가 짱

 

광교 아브뉴프랑 히노아지 위치는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아브뉴프랑 광장으로 진입한 후 오른쪽 2층으로 올라가면 있다.

 

[광교 아브뉴프랑 히노아지 토마토라멘]

 

토마토파스타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메뉴이다. 라멘인데 새콤하고 바게뜨도 들어있다. 신기하고 맛도 괜찮긴 한데.. 일본라멘 먹고싶어서 왔다면 이걸 주문하는건 좀 아닌거 같다. 이런 메뉴는 집에서 내가 요리할때 도전해봄직한 이색요리이고...

 

이건 뭐였지 탄탄멘이었나... 히노아지에 탄탄멘도 있어서 불맛나는 돼지고기향을 좋아한다면 메뉴선정에 참고하면 좋다. 나름 정통에 가까운 중화풍 라멘의 맛을 잘 살려낸 듯 하다. 

 

양이 많은 사람이라면 이렇게 돈까스랑 라멘 세트로 시키면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참 좋다.

 

치킨가라아케 덮밥. 요건 치킨이 좀 기름지고 니글니글해서 별로였다. 

 

 

또다시 찾아 시켰던 탄탄멘. 숙주를 불에 너무 볶아서 탄맛이 엄청나게 났다. 라멘을 먹는건지 다 태워서 만든다고 이름이 탄탄멘인게 아닐텐데... 알바를 불러서 탄맛이 너무난다고 다시 해달라고 하니까 그래도 친절하게 숙주를 빼고 다시 만들어다줬다.

 

세트메뉴에 있는 돈까스도 퀄리티가 은근 좋다. 포스팅하느라 사진보니까 한성돈까스도 생각나고 야밤에 배고파지네... 주말에 맛있는 외식을 해야겠다. 광교에서 라멘먹고 싶을때는 아브뉴프랑 히노아지 가면 평타보장. ▶공식홈페이지를 보니까 원래 식품제조업체인데 분당에 라멘집을 내고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성공한 것 같다. 장사는 이렇게 해야되는데...크

그리드형

블로그의 정보

TALI's Mandarin

타리의 중국어 교실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