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W 소복소복 요정마을 보스몹 악몽의 폭죽상자 리젠위치

타리게임즈 2023. 7. 7.

리니지W 연말연시 이벤트로 소복소복 요정마을 던전이 추가되었다. 곧 기간 만료인데 포스팅을 하기엔 다소 늦은 감이 있지만;;; 쓰려고 스샷 캡쳐해놨는데 미루다가 이제올린다.

 

🔺 마을에 보면 논쌓인 크리스마스 트리도 생기고, 잡화상인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놓았다. 이런 이벤트 하는 것은 좋은데 왜 게임의 가장 기본적인 문제인 작업장 매크로와 이로인한 대기열 사태를 해결 안하는지 모르겠네 진짜 ㅋㅋ

 

대기업이라 귀책 부서가 없어서 서로 떠밀면서 문제를 방치하는 건가? 

 

🔺 의뢰 게시판에 보면 [이벤트] 소복소복 요정마을 소탕이라는 퀘스트가 매일 추가되는데 이걸 수락하고 던전에 입장하면 된다.

 

꼭 퀘스트를 수락하고 던전에서 몹을 잡는게 좋다. 명예코인 200개를 주는데 매일 200개를 모으기는 거의 불가능한 정도이기 때문이다. 업적 달성해도 몇십개씩 주는게 전부니까.

 

명예코인 모아놓고 나중에 휘장 강화같은거 해도되고 아무튼 무조건 받아놓는게 좋음

 

🔺 눈덮인 설원에 얼어붙은 엔트같은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몽환의 섬과 비슷하게 강하지가 않고, 대부분 비선공인데다 경험치와 아데나도 많이 주기 때문에 혜자 던전이다.

 

소복소복 요정마을 던전에서 몬스터를 잡으면 눈송이를 얻는데, 

 

🔺 상점 - 교환소 - 눈송이 상점에서 위와 같은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눈송이가 꽤 많이 모이기 때문에 3가지 스킨을 모두 사고 그다음부터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를 일일 최대치까지 사고, 그래도 남는건 호밀빵 사서 먹으면 된다. (명중 +1)

 

소복소복 요정마을 이벤트로 추가된 3종의 스킨은 다음과 같다.

 

🔺 눈 축제 소녀 블루벨 , 봉제 눈사람 , 폭죽상자 이다. 이것은 변신카드처럼 공격속도가 빨라지는 특수한 옵션은 가지고 있지 않으며, 캐릭터의 외형만 바꿔주는 말그대로 <스킨>이다.

 

🔺 이렇게 외형이 바뀌어서 원래 변신은 뭐로 하고 있는지 알 수 없게 만드는 효과도 있다. 또 스킨마다 고유의 스펠도 있어서 뾰로롱 눈송이 날리는 기술 같은것도 쓸 수 있다.

 

🔺 소복소복 요정마을 던전에는 나름 보스몹도 등장하는데 <악몽의 폭죽 상자> 라고 커다란 폭죽상자가 돌아다닌다. 빨간 이름 보스몹이지만 충분히 잡을 수 있는 수준이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 보스몹 악몽의 폭죽상자는 지금까지 3번 만났는데 모두 이렇게 맵 중앙부근에서 등장하였다. 출현위치가 완전 랜덤은 아니고 중심부 쪽에 어느정도 정해져 있는 듯 하다.

 

이벤트는 나름 괜찮은 내용이었는데,,, 작업장 매크로에게 게임이 점령당한 상태라 뭘 해도 회생 불가능해 보이고 안타까운 리니지W 현상황이다. 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