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W 무과금 활요정 레벨40달성 사냥터추천 글루디오 던전3층

타리게임즈 2023. 7. 1.

대충 무과금 찍먹으로 블로그에 공략포스팅이나 몇 개 올릴 심산이었던 리니지W를 꽤 오래 계속하고 있다. (일주일 할랬는데 이주일째 하고 있으니 길어진 셈;;;)

 

 

🔺 어차피 하루종일 자동사냥만 돌리는거라 딱히 '게임을 한다' 라는 느낌은 들지 않고, 다마고치처럼 배고프면 밥줘서 캐릭터 레벨만 올리는 느낌??

 

 

 

리니지W 직장인 자동사냥은 퍼플온 추천 (게임어플X)

리니지W는 결국 레벨싸움인 게임인데, 이 레벨업이 드럽게 안오르기 때문에 하루 24시간을 풀로 사냥터에 놔둬야 될까말까다. 대만이랑 싸우던지 적혈과 쟁하는 랭커가 아닌 바에야... 사실상 자

tali.kr

🔺 퍼플온으로 손쉽게 자동사냥 관리하는 방법

 

가끔 누가 죽이거나 하면 과금해서 센 캐릭터로 복수하고 싶은 생각이 잠시 들다가도, 아 엔씨의 계략에 빠져들면 안돼 하고 정신을 다잡는다 ㅋㅋㅋ

 

 

리니지W 현질과금 패키지 가격과 영웅, 전설 변신카드뽑기 확률계산

출시와 동시에 엔씨소프트 주가가 폭망하고 현질ㅈ망겜으로 원성이 자자한 리니지W..... 리니지W 후기 : 디아블로흉내+현질폭망겜 엔씨소프트 주가대폭락 엔씨소프트의 사운을 건 게임, 리니지w

tali.kr

🔺 리니지W 카드뽑기 확률과 기대값 계산

 

진짜... 이런 게임은 과금하면 끝도 없음. 그리고 뭐 카드 뽑기 한장씩 하면서 좋은거 나오길 기대하는 그 과정이 소소한 재미인거지, 돈으로 질러서 좋은거 뽑으면 그냥 그게 끝임 그 다음에 뭐가 있는게 절대로 아님.

 

고급 변신이면 희귀 변신한테 쳐발리고 희귀 변신 얻으면 영웅 변신한테 쳐발리고. 아무리 과금해도 더 많이 과금한 애한테 지고 분할 수 밖에 없는 것이 pay-to-win 사행성 게임인 리니지W의 진실

 

🔺 암튼.. 어찌어찌 하다보니 무과금 활요정 어느덧 레벨 40을 넘었는데

(레벨 40 달성하면 윈다우드 영지에서 퀘스트가 있어서 41까지는 거의 꽁으로 올린다.)

 

레벨 40 될때까지 밤낮으로 자동사냥을 돌려논 곳 중 가장 효율이 좋았던 글루디오 던전 3층을 추천한다.

 

🔺 6검 4셋 정도의 장비가 맞춰졌다면 글루디오 던전 3층 정도가 딱 무난하다. 이동은 텔레포트 쓰지말고 글루딘 마을에서 걸어다니도록 한다.

 

 

리니지W 월드맵 지도에서 자동으로 걸어서 이동하는 방법 (표식안내)

리니지W 하다보면 답답한 점이 많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초반에 레벨 29까지 퀘스트 할때는 알아서 이동하고 알아서 도착하면 공격하고 하다가 그 이후에 자동사냥을 하려다 보니 이동하는데

tali.kr

🔺 월드맵에서 위치찍고 자동으로 걸어가는 방법 (던전 지하도 가능)

 

🔺 1,2층은 사람도 많고 몹이 이제 약해서 효율이 좀 떨어지고,

 

🔺 4층은 몹 레벨도 36으로 꽤 높고 언데드가 없으며 대형몹이 많아 죽이는데 오래걸린다. 사냥은 빡센데 사람이 적어서 서너마리 다굴맞다가 죽기가 쉽다.

 

사냥터에는 사람은 많아도 문제 적어도 문제... 아무튼 자동사냥 던져놓기엔 부적절

 

3층이 딱 무한사냥 까지는 안되지만 빨간물약 700~800개 들고와서 서너시간 켜놓는 정도이다. 이정도 난이도에 맞춰서 돌려야 적당히 경험치도 오르고 아데나도 어느정도 모인다.

출현 몬스터

 

🔺 3층에서 하도 돌렸더니 몬스터 도감도 다모였다 ㅋㅋ 한 지역씩 도감 완성하고 상급 카드뽑기 받아서 까는것도 무과금이라면 해야할 작업이다.

 

🔺 잠식된 셀로브. 글루디오 던전 2층에서 4층까지 나온다. 얘는 옹골리언트보다 잡기가 무난하다.

 

🔺 세뇌된 해골 검사. 물리 방어력이 낮고 언데드 추가대미지가 들어가서 금방 잡는다. 다만 해골류는 선공이다.

 

🔺 세뇌된 해골 궁수. 마찬가지로 선공이고 언데드 추댐으로 금방 잡는다.

 

물리방어력이 60 언저리로 어느정도 받쳐주면 던전3층 해골류의 공격은 대부분 미스나고 아프지 않다.

 

🔺 세뇌된 해골 도끼병. 마찬가지로 비슷한 수준이다.

 

🔺 잠신된 버그베어. 리니지는 원래 버그베어 때리는 두둥 소리 듣는맛에 하는 거였는데 ㅎㅎ 

 

얘는 언데드 추가대미지 비적용이고 대형이라 잡는데 보다 오래 걸린다. 하지만 던전3층 몹들중 선공으로 껄끄러운게 딱히 없어서, 버그베어만 먼저 잡으면 큰 무리가 없다.

 

🔺 잠식된 돌연변이 좀비. 얘는 비탄의 땅에서 나오는 돌연변이 좀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글루디오 던전 2,3층에 출몰하며 비선공이고 강하지도 않다.

 

🔺 던전 3층에서 사냥하다보면 가끔 이름 시뻘건 보스몹들도 보인다.

글루디오 던전 3층의 보스몹은 카스파 일당이 있다.

 

 

리니지W 글루디오 영지 (본던) 보스몹 출현위치 드랍템 총정리

리니지W 보스몹 출현위치와 드랍템, 리젠시간 정리 오늘은 글루디오 영지이다. 과거 말하는 섬과 대비되어 본토라고도 불렸던 글루디오 영지. 한때는 리니지 컨텐츠의 끝이기도 했으나 지금보

tali.kr

🔺 카스파 패밀리 보스몹에 대한 정보는 위 정리 포스팅을 참고

드랍 아이템 리스트

 

한가지 아쉬운 점은 글루디오 던전 3층(뿐 아니라 다른 층에서도) 사냥시 대박 득템은 기대하기 어렵다는 점이다.

 

🔺 일반몹에서 희귀등급 파템이 뭐라도 있어야 확률은 적어도 짭짤한 다이아벌이를 기대할 수가 있는데, 전혀 없다.

 

그나마 고급등급 녹템들도 대부분은 거래소에 안팔리는 상점직행 또는 용해용이고, 일부만 수십다이아 정도 받는 것들이다. 그마저도 가격은 계속 하락중.

 

갑옷마법주문서는 카스파패밀리 보스몹에게서 드랍이고

그나마 버그베어한테 무기마법 주문서가 나오는데 며칠동안 자동사냥 돌리면서 딱 한번 먹어봤다.

 

그래도 신경 덜쓰고 자동사냥 돌려서 레벨 40 찍기에는 이만한 데는 또 없는 듯 하다. 40넘어간다고 방어구가 갑자기 좋아지는게 아니니... 한동안은 본던3층 신세를 계속 져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