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리스만

[리니지m 초보공략] 리세마라 변신카드 먹기노가다 (feat. 녹스앱플레이어)

나는 리니지m을 죽어도 무과금으로 해야겠다, 하지만 시작할때 왠만큼 좋은 아이템 뽑기한 후에 즐기고 싶은 유저들을 위한 리세마라 방법을 소개한다. 리세마라는 리셋마라톤(Reset+Marathon)의 준말로, 게임 시작부를 반복하면서 초반 뽑기에서 대박을 노린후 이후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는 방법을 뜻한다.

 

[이실로테 : 엔씨소프트에 그런건 없엉 ♡]

 

지난번 ▶녹스 앱플레이어로 리니지m PC버전 하는방법을 소개했는데, 이번에도 그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해서 리니지m을 여러개로 띄우고 리세마라 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고 위 그림에 보이는 위치에 <멀티 앱플레이어> 메뉴를 눌러주자. 

 

앱플레이어 추가를 하면 위처럼 하나씩 추가로 생기는데 실행을 해주면 새로운 녹스 창이 하나가 더 열린다. 컴퓨터 성능에 따라 몇개까지 돌릴 수 있는지는 다를텐데, 일단 3개로 시도해보겠다.

 

이렇게 녹스 앱플레이어를 멀티로 띄우는 것은 마치 핸드폰을 하나 더 준비한 것과 같은 상태로, 각각의 녹스 창에서 플레이스토어를 들어가서 리니지m을 다운받고 설치한다. 플레이스토어를 위해 일단 본인의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한다.

 

게스트로그인 상태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고 리니지m 플레이를 시작해준다.

 

리니지m 변신카드 리세마라 노가다작업의 포인트는 레벨 13 달성후 군터 메인퀘스트에서 무료로 상급변신카드 뽑기를 1회 하게 해주는데, 이것하고 레벨 약 25정도 다다랐을 때 9만아데나를 모아서 변신카드를 한 장 더 여는 것이다.

 

군터 이벤트에서 변신카드 뽑기 1회를 제공하는데 큰 기대를 하지말고 뽑아주자. ▶리니지m 변신카드 뽑기확률 2500장실험 에서 다뤘듯이 영웅(빨강)은 고사하고 희귀(파랑)카드의 확률도 극악무도하게 낮다. 정말 나는 가진게 근성밖에 없다 하는 사람만 도전하시길. 

 

레벨이 얼추 25정도 되었으면 아데나가 9만이 모일 것이다. 메인퀘스트 보상으로 주는 아데나는 레벨 30이 넘어갈수록 확 늘어나기 때문에 새로 캐릭터를 다시만들고 처음부터 하는 것이 지겹다면, 메인 퀘스트를 계속해서 아데나를 40~50만정도 모아놓고 하루에 한번씩 상자를 까는 것도 방법이다.

 

9만 아데나로 한번더 상급변신카드 뽑기를 한 결과 녹색카드가 하나 나왔다. 녹색이라고 무시할게 아니라, 원래는 52렙 달성시 퀘스트 보상으로 녹색 데스나이트를 주는데 그것과 동급인 것이다. 물론 얼마전 엔씨소프트에서 이벤트로 변신카드 뽑기를 몇개씩 뿌려서 거기서 아마 녹색카드들이 더러 나왔을텐데 그래서 녹색카드로 만족하기는 어려울 수도 있다.

 

참고로 희귀(파랑) 카드의 뽑기획득 확률은 1%가 채 안되므로 이렇게 녹스창 세개로 아이디 하나당 2번씩 산다고 해도 50번 이상을 해야 먹을 수 있는 것이다. 2일정도 거의꼬박 이거만 매진해야 되는 엄청난 시간낭비.... 아무튼, 이렇게 해서 리세마라에 성공하고 원하는 변신카드를 먹었다고 하자. 그러면 이제 게스트 아이디가 없어지기 전에 구글 계정을 연동해야 한다.

 

▶구글계정 만들기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없이 무한대로 만들 수 있다. 생년월일과 성별까지만 필수선택이고 휴대전화와 이메일주소는 기입하지 않아도 구글계정 가입이 가능하다. 위에서 지금까지 설명한 리세마라 방법을 처음부터 구글계정을 여러개 만들어놓고 번갈아서 플레이하며 하는 방법도 있다. 본인이 편한대로 하시길...

 

만든 구글계정은 설정에 보면 계정연동이 있는데 여기서 구글을 누르고 방금 만든 아이디와 비번을 써주면 된다. 또한 구글 계정은 2차보안 핸드폰 설정한 사람이 주인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계정을 사고 파는 것도 안전하게 할 수가 있다. 국내 사이트 아이디처럼 주민등록번호로 가입하는게 아니라서 계정을 샀는데 나중에 원래 주인이 다시 찾아가버리는 상황이 없다는 것이다.

 

끝으로... 리세마라 노가다의 세계에 들어오는 것은 가급적 추천하지 않는다. ㅋ

블로그의 정보

TALI's MANDALA

금융투자의 만다라를 찾아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