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리스만

[수원영통 배달] 초밥쟁이 가성비굿 큼직한타네 모듬초밥

배달이 민족에서 초밥 주문하면 항상 고르는 곳 초밥쟁입니다. 수원 영통/망포 지역에 유명한 초밥집들이 몇군데 있는데요. 먹어보니까 여기 초밥쟁이가 가장 낫더라고요.

 

위치는 영통 중심상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매장 방문은 못해봤고 배달로만 몇 번 시켜먹었습니다.

17000원짜리 모듬초밥 한번 볼까요.

구성은 요렇게,  간장와 락교, 야채와 장국이 같이 옵니다.

 

초밥쟁이를 선호하는 이유는 올려진 생선회가 매우 큼직해서 먹을때 푸짐한 느낌이 들어서에요. 

 

초밥 올 시간에 맞춰 라면도 하나 끓여서 같이 먹어주었습니다. 혹시 모자랄까봐 ㅎㅎㅎ 하지만 저 많은 초밥을 혼자 먹고 배가 안찰까봐 걱정했다니 어리석었네요 배터지는줄

 

그래도 초밥이랑 라면이 은근 잘어울립니다. 

 

하나씩 볼까요. 활어x4

활어가 어떤 생선인지는 모르겠네요. 이건 저렴하고 무난한 생선부위로 줄거 같습니다. 광어같은거겠죠?

 

참치x1
모듬초밥에 참치는 적당히 들어가 있는게 좋아요. 참치초밥만 먹어봤는데 너무 느끼하고 기름지더라고요. 먹다가 물림. 연어랑 적당히 골고루 먹어주어야... ㅎㅎ 

 

집에서 초밥시켜 먹을때 이렇게 손으로 잡고 먹어보면 더욱 맛납니다. 촉각으로도 음식을 즐기는 방법이에요. 밥의 쌀알(샤리)과 타네(생선회)의 온도와 촉감이 손에 전해져오며 조심스럽게 입으로 가져가는 그 동작이 신성하게 느껴지기까지 합니다.

 

장어초밥. 달짝지근하고 맛있죠

 

새우초밥과 찐새우초밥 

 

리뷰이벤트 신청하면 받는 서비스 중 한가지인 갑오징어초밥.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지난번에 골랐는데 맛있어서 이번에도 갑오징어로 선택했습니다.

 

연어와 활어초밥. 보시는 것처럼 넘칠 정도로 생선회 부분이 길고 커서 정말 푸짐해요. 입안 가득히 넣고 씹는 식감이 장난 아닙니다. 

 

역시 초밥도 생선회가 크고봐야 

소고기 직화초밥도 맛배기로 먹어주고요

 

김치광어초밥 이게 또 별미네요.

 

이건 초밥쟁이 매장 메뉴판이고요. 이 가격에 이정도 비쥬얼, 퀄리티의 초밥이라니 가성비가 뛰어나다 라고밖에 못하겠습니다. 정말 괜찮은 집이에요.

 

다음에 또 초밥 생각나면 혼술하면서 시켜먹어야겠습니다.

블로그의 정보

TALI's MANDALA

금융투자의 만다라를 찾아서

활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