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포코 보호의선율 가젯 쓸모있을까? (상태이상 면역)
포코는 힐러라서 본인도 안죽고 우리편도 좀비처럼 살리는 재미로 하는데, 그래서 보통은 소리굽쇠 (자신과 주변아군 도트힐) 가젯을 사용한다. 그런데 특정 모드에서 상태이상을 해제하고 면역 효과를 부여하는 보호의 선율 가젯도 쓸모있지 않을까 하고 해보았다.
핫존 점령전 맵에서 상대편에 루가 있을 경우다.
루가 장판 깔아놓으면 슬로우에 빙결에 버벅거리다가 데스가 늘어나게 된다.
이럴 때 보호의 선율 가젯을 사용해서 상태이상 면역을 걸고 들어간다면?
그리고 스타파워는 뮤직 테라피를 들고 우리편 탱커들을 계속 힐 넣어주면 잘 버티지 않을까 생각했다.
한타 벌어질 때마다 적절한 때에 보호의 선율을 쓰고 같이 난입을 하였는데, 한 절반 정도만 효과를 보고 성공한 것 같다. 이거 쓴다고 무슨 무적기처럼 큰 버프가 되는건 아니니깐.
면역효과를 언제 부여하느냐, 부여된 후에 어떻게 플레이하느냐가 중요한 것 같다. 일단 우리편이 하도 쳐맞아서 핫존 점령지역에는 거의 항상 루 장판궁이 깔려있는 상태라고 보면 된다 ㅋㅋㅋㅋ;;;
프랭크가 그래도 체력은 많아서 죽기 전까지 좀 더 오래 버티니까, 루 장판궁에 얼어버리지만 않으면 어떻게 비벼볼 수라도 있다. 루가 빙결지대 스타파워 들고 왔는지 어는 속도도 엄청 빠르다 휴...
거의 맞아 죽다가 게임이 끝난거 같은데 어떻게 또 이기긴 이기네
데미지 차이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두세배는 더 때려맞은 것 같다.
죽더라도 더 많이 더 오래 핫존 점령지역내 머물면서 싸우면 결국 승리는 한다는 사실...
그런데 이런 플레이는 다시 하고 싶지 않다. ㅋㅋㅋㅋ 계속 쳐맞아서 적 궁만 채워주는 우리편 도와주겠다고 이런 서포트하는 것도 정신이 매우 피곤한 일이다.
댓글